응답코드 재질문 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입니다.
항상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3년 5월 우리카드 독자카드 도입에 따라 카드사 응답 코드 관련하여 변경사항 안내드리오니,
변경된 응답 코드를 수신하는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사전에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적용일자

  • 임직원 대상 오픈 일 : 2023년 3월 예정 (전용 가맹점번호 개설된 가맹점에 한하여 결제 가능)

  • 우리카드 독자카드 대고객 오픈 일 : 2023년 5월

  • 상기 일정은 우리카드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우리카드 독자카드 도입 정책

  • 기존에 발급된 우리카드(이하 우리비씨카드)는 계속 비씨카드로 결제 요청 (매입사: BC)
  • 신규로 출시되는 우리카드 독자카드(이하 우리독자카드)는 우리카드로 결제 요청 (매입사: 우리)
  • 우리비씨카드와 우리독자카드는 BIN 정보를 기준으로 구분하여 결제 요청 및 매입 요청

3. 우리독자카드 코드 적용 안내

  1. 카카오페이 발급사/매입사 응답 코드
  • kakaopay_purchase_corp : 우리카드

  • kakaopay_purchase_corp_code : 710

  • kakaopay_issuer_corp : 우리카드

  • kakaopay_issuer_corp_code : 110

  • 구 코드인 issuer_corp / purchase_corp 는 '21년 1월부로 사용 종료되었으므로
    해당 코드를 사용 중이신 가맹점에서는 반드시 카카오페이 발급사/매입사 응답 코드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1. 결제 준비 요청 시 카드사 코드 (2023.02.22 적용)
  • available_cards : WOORIONLY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응답값을 확인해봐도 저희는 kakaopay_purchase_corp , kakaopay_purchase_corp_code , kakaopay_issuer_corp , kakaopay_issuer_corp_code 의 응답값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가 받는 응답값은 예를들어 아래와 같습니다.

{“tid”:“T3132839116680853399”,“tms_result”:false,“next_redirect_app_url”:“https://online-pay.kakao.com/v1/faf067c13be598829f11cbc590d246e052c886cf7cd9a34efeab12eff6f6b41f/aInfo",“next_redirect_mobile_url”:“https://online-pay.kakao.com/v1/faf067c13be598829f11cbc590d246e052c886cf7cd9a34efeab12eff6f6b41f/mInfo”,“next_redirect_pc_url”:“https://online-pay.kakao.com/v1/faf067c13be598829f11cbc590d246e052c886cf7cd9a34efeab12eff6f6b41f/info”,“android_app_scheme”:“kakaotalk://kakaopay/pg?url=https://online-pay.kakao.com/pay/pg/faf067c13be598829f11cbc590d246e052c886cf7cd9a34efeab12eff6f6b41f”,“ios_app_scheme”:“kakaotalk://kakaopay/pg?url=https://online-pay.kakao.com/pay/pg/faf067c13be598829f11cbc590d246e052c886cf7cd9a34efeab12eff6f6b41f”,“created_at”:"2023-02-11T08:55:48”}

메일에 받는 응답값이 없어 메일에 받은 응답 코드로 변경을 못 합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https://devtalk.kakao.com/t/topic/127924/2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