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지니스앱에 실수로 다른 비즈니스 채널을 연결했습니다. 해지 할 수 없나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367985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실수로 엉뚱한 비지니스 채널을 연결된 비지니스에 연결했습니다. 이상없이 해지가 되나요?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image

안녕하세요.

연결해제 버튼 클릭하셔서 해당 채널과 연결끊으시면됩니다.

디벨로퍼스앱과 해당 채널을 이용한 챗봇을 구축하신게 아니라면 기존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연결끊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연결해제는

디벨로퍼스앱의 에디터 권한 이상, 채널의 매니저 권한 이상의 권한을 가진 계정만 처리가능합니다.

좋아요 1

처음에 연결되었던 95프로블럼이라는 채널이 cafe24를 통해서 연결되었습니다.

두번째 채널(패닐롭)은 제가 카카오비지니스 관리자센터에서 비즈앱-채널 연결하기를 클릭하여 연결하였습니다.

카카오싱크 간편설정 OFF를 cafe24 어드민에서 해놓은 다음에 연결해제 누르면 penilop 채널만 선택해서 해제를 할 수 있나요?

image

카페24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을 먼저 진행하시고 채널 추가로 연결하신거군요.

내부 문의 해보니

이것은 호스팅사에서 싱크 off처리 > 앱-채널 연결해제 진행 > 다시 싱크on 처리 하셔야한다고 합니다.

호스팅사에서 다시 싱크 on할때 디벨로퍼스앱과 채널이 기존에 사용하던 것 맞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려요.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