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장소검색 및 목록 표출

안녕하세요. 키워드로 장소검색 및 표출시에 특정 상황에서 작동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C++ MFC 내 htmldialog 를 사용하여 맵을 표출중인데요.

같은 html 파일을 웹으로 열기시 작동되나, mfc 내에서 작동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권한 문제인건지ㅜ 보안상 문제인지 혹시나 고려해볼만한 사항이 있는지요

그전 keywordSearch 에서 keyword는 잘 입력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ㅜ
placesSearchCB 콜백함수에서 에러가 나는 것 같습니다. (진입 자체가 안되는것 같습니다)

(도메인등록 (file://) 완료 및 services 라이브러리 설정 완료함.)

[mfc 내 검색시 라이브러리 오류]
image

[정상 작동]
image

아래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devtalk.kakao.com/t/topic/62985

그리고 WebView 컨트롤러나 embed 브라우저에서만 발생하는 버그에 대해서는
재현의 어려움이 있어 적극적으로 지원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 사항은 이미 구현된 상태입니다ㅜ
검색하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 혹시 autoload=false 도 관련이 있을까요.
사용중이진 않습니다.

@jinhoring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브라우저 컨트롤은 기본적으로 IE7으로 작동해서 스크립트 에러가 빈번한데요.
현재 구동되는 IE버전 확인해보시겠어요?

일반적으로 레지스트리를 변경하여 브라우저 버전 변경을 해야 스크립트에러가 발생하지 않는데요. 아래 내용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해요.

CDHtmlDialog, CHtmlView에서 IE 엔진 버전 고르기 정리

1개의 좋아요

네ㅜ 이전에 이미 브라우저 문제가 있어서 강제로 edge 모드 설정해놓은 상태입니다.

FEATURE_BROWSER_EMULATION

myprogram.exe → dword 11001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