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지표는 보고서 보기에서만 가능한가요?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식회사 네이처톡
APP 이름(ID): 비오르테스트
문의 내용:

광고 캠페인 생성 및 관리를 위해 API를 발급 받았습니다.

개발 레퍼런스 문서를 확인해 보니 캠페인, 그룹, 소재 등등 생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보입니다.

운영을 위해서는 비용 지표, 전환 지표 등을 활용해야 하는데 해당 정보를 보려면 보고서 보기를 통해야만 하나요?

API는 딜레이 5초로 인해 활용이 어렵고, 웹의 경우는 단순 비용지표 자체는 딜레이가 없다 보니 의아합니다.

데이터 그룹 등 상세 지표가 아닌, 기본 지표만 보는 것도 보고서 보기를 통해야 하고 캠페인 보기,소재 보기 기능에서는 볼 수가 없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 입니다.

네 비용에 대한 집계는 보고서에서 담당하기 때문에 보고서 api를 호출하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