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24에서 카카오 채널연결이 안되요

목적 : 카페 24에서 카카오채널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했는데 여기를 알려줬습니다.

질문1

  • 카페 24 >부가서비스> 고객/마케팅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여기를 연결해야 카카오 채널이 등록 되는 건가요?

질문2

질문3

  • 질문 2를 해결하기 위해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 센터> 비즈니스설정 > 채널- 앱연결에서 비즈 앱과 silibath 카카오톡 채널을 연결하려는데 비즈앱-채널 연결 실패 (아래와 같은 이유로 비즈니스 서비스 연결에 실패 했습니다. ~~~~)

질문 4

  • 이 모든게 질문 1(카페 24내 카카오채널 연결)을 해결하기 위함인데 그러려면 질문 2를 해결 해야 하고 질문 2를 해결하려면 질문 3을 해결해야하는게 맞나요?
    개발자가 아닌 디자이너라 용어들이 좀 어렵습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번외- 같은 사업자로 상상매트가 있는데 여기는 카카오로 로그인 API? 등록 없이 카카오 채널이 카페24에서 연결되어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하셨을 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채널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비즈앱 ID (801561)
채널 ID 실리바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 리고 있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ㅠㅠ

위에 알려주신 비즈앱 ID (801561) 채널 @실리바스 는 이미 연결된된 상태 입니다.
때문에 연결이 필요없는 상태이십니다.


오류 메시지는 카카오 비즈니스 사이트에서 직접 처리 하신게 아닌 카페24안에서 제공된 화면에서 발생 한 케이스라 좀 더 자세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때문에, 연결을 거부했다고 표시된 화면이 어떤 동선을 통하여 나타나게 된 것인지 캡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