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공하시는 서비스의 현재 상태 - 일반회원가입에서 신청 항목을 입력받고 있는지 여부
(2) 서비스의 주체 회사와 비즈앱의 회사 일치성여부
앱 내에서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 '회원가입 URL이 존재하지 않아' 입력할 수 없고,
앱 내 회원가입 페이지에 '서비스 아이콘이나 정보들이 노출이 되지않아' 반려 되었습니다.
현재 비즈앱 인증이 되어있고, 일단 서비스 이용약관도 등록했습니다.
서비스가 라이브되어 '일반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닙니다.'
현재 실제 서비스를 보여줄 수 없는 상태라면, 검수 신청 시
서비스 일반 회원가입에서 생일과 출생연도를 필수 입력하는 기획서 및 개발 결과물 캡쳐를 추가하고
"2. 수집사유 입력"에 수집사유와함께 기획서로 검수 신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