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가져오기 위해 호출 시 429 에러 납니다

지도 API 호출 시 429 에러가 발생합니다. 계정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dapi.kakao.com/v2/local/geo/coord2address.json?x=127.1438675&y=37.505646
429 (Too Many Requests)

안녕하세요.
귀사 API 계정의 경우 아래의 정책 및 약관을 위반하여 API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쿼터 상향 등의 제휴 논의가 필요할 경우 @erin.lee @eddy.kim 에게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앱/서비스가 카카오 디벨로퍼스의 정책 및 약관을 위반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해당 약관은 귀하의 개발자계정과 하의 모든 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운영정책(Kakao Developers 약관)제5조(금지된 행동)제23항 동일한 서비스에서 여러 개의 개발자 웹사이트 계정 및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여 운영하는 행위 - 동일한 패키지 정보 또는 번들 ID를 사용, 동일한 사이트 도메인이 포함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경우 동일한 서비스로 취급제31항 제6조(쿼터 및 제한)에 따라 정한 제공 한도(일일 제공량, 월간 제공량, MAU 한도 등)를 초과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위 운영정책으로 안타깝게도 해당 서비스는 카카오 디벨로퍼스에서 제공되는 지도/로컬 Open API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동일 시스템에서 지도/로컬 Open API를 사용하고 있는 디벨로퍼스앱 및 ‘케인’ 소유의 디벨로퍼스 앱들은 하나의 디벨로퍼스 Owner 계정으로 정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