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으루어떻게 하라는건지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주신답변중에

먼저, 메시지를 보내고 받으실분 모두 앱에 가입(카카오 로그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상태를 앱에 연결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렇게 답변주셨는데 앱 ( sn miracle ) 제가 만들엇으니 관리자인 저는 무조건 가입되어잇는 상황아닌가요?

그리고 팀원 추가했고 활성으로 바뀐상태인데 어떻게 이 앱( 어플리케이션 :sn miracle) 에 가입하라는거죠??

팀원추기및 활성시킨거 말고 또 각 관리자 팀원 모두 별도의 가입절차가 있다면 정확한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너와 멤버 모두 가입하셔야 합니다.
앱을 관리하기 위한 관리자 및 팀원 구성과, 그 앱 가입은 다릅니다.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고, 팀원도 일반 고객으로 간주하여 앱에 가입해야 합니다.

앱에 가입하는 점에 있어서 오해가 있으신 것 같습니다.
앱의 가입방법은 쇼핑몰에서 소셜로그인을 제공하듯 카카오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여 직접 구현해서 사용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login/rest-api#request-code - 카카오 로그인

위 문서에서 인가 코드 받기 → 토큰 받기 → 사용자 정보 가져오기 까지 끝나면 앱에 가입된것으로 처리됩니다.
즉, 팀멤버가 각자 인가코드 받기에서 제공하는 웹페이지에서 동의 하기 까지 마치고 설정하신 redirectUri 측 백앤드에서 토큰을 받고 사용자 정보 가져오기 까지 마치셔야 가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