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716850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 로그인 간편가입 진행예정입니다.
문의하기 답변으로 "채널과 앱"이 연동되어있다고 답변받았습니다.
그런데, 카카오디벨로퍼스 → 카카오 로그인 → 카카오톡 채널 에서는 연결된 채널이 없다고 나타납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tim.l
2
716850 디벨로퍼스앱에는 연결된 채널이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채널 이름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재해주신 비즈 앱(691054)과 비즈니스 채널(어울리)은
이미 연결되어 있는 상태로 확인됩니다.
이미 비즈 앱과 연결된 상태의 채널이기 때문에
[+연결하기] 진행 시 연결 가능한 채널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앱 연결]에서
연결 상태 확인 시 해당 비즈 앱(691054)과 채널(어울리)이
함께 확인된다면, 현재 연결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현재 상태에서 그대로 아래의 경로에 따라
카카오싱크를 신청해주시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싱크 > 카카오싱크 신청]
카카오싱크의 보다 더 자세한 서비스 소개 및 개발 가이드는
☞ 카카오싱크 소개서&가이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디벨로퍼스 내 관련 문의 사항은 ☞ 디벨로퍼스 데브톡에서
문의하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사업이 더욱 번창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답변받았습니다!
tim.l
5
네, 안내받으신대로
어울리(_qcVMb) 채널은 EOULLI (691054 ) 디벨로퍼스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문의하신 eoulli (716850) 디벨로퍼스앱은 소유자 계정이 다른 앱입니다.
EOULLI (691054 ) 디벨로퍼스앱의 계정을 분실하셨다면 아래 게시물 참고 하셔서 Owner 변경 신청 해주세요.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