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와 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 나무커뮤니케이션
APP 이름(ID):
문의 내용:
4시간째 답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방법이 잘못되었으면 어떤게 잘못되었는지,
뭐가 문제인건지 좀 알려주십쇼
몇시간째 보고서 생성도못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합니까
- API 호출 주소 :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Accounts/report
- API 호출 방법 : GET
- 보내는 정보
Array (
[adAccountId] => adAccountId1,adAccountId2,adAccountId3,adAccountId4,adAccountId5
[datePreset] => YESTERDAY
[level] => AD_ACCOUNT
[dimension] => CREATIVE_FORMAT
[metricsGroup] => BASIC,ADDITION,MESSAGE,MESSAGE_ADDITION,MESSAGE_CLICK,PLUS_FRIEND,PIXEL_CONVERSION,SDK_CONVERSION,PIXEL_SDK_CONVERSION,TALK_CONVERSION,VIDEO
) - 받은 정보
Array (
[msg] => KakaoMomentException[code] => -813
[extras] => Array
(
[detailCode] => 75504
[detailMsg] => 광고계정 번호를 전달해야 합니다.
)
) - 문의사항
광고계정 번호를 정상적으로 전달하였으나,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전체 보고서 호출이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