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카카오싱크 연동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카페24로 쇼핑몰 운영중에 있습니다.

기존 회원계정이 있을 때 카카오싱크 회원가입시 사용자의 정보가 일치하면 계정연동이 되는데
현재 카페24는 이메일로 정보일치여부를 판단합니다.

그래서 기존회원이메일과 카톡이메일이 불일치한 경우가 많아
계정이 2개(카페24, 카카오톡)가 생성이 되는 회원들이 많이 생기는데
사용자 정보 일치 여부를 이메일이 아닌 연락처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image
카카오 디벨로퍼 - 카카오싱크 - 서비스설계하기 - 기존회원처리
에서 확인해보니 연락처로도 사용자정보일치여부를 판단하는 예시가 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 이후, 소유하신 사이트로 되돌아가고
카카오사용자 정보조회를 하여 저장된 고객DB와 비교하는 것은 카페24솔루션이 하게됩니다.

기존 고객 비교 방법을 수정하는 것은 카페24에 문의해보시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카페24는 고객센터가 자기네 권한이 아니다 or 동문서답같은 답변만 와서 막막하네요…ㅜ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기능이 아니지만, 간혹 문의자분들께서
카페24를 사용하면서도 커스터마이징된 카카오로그인 페이지를 제공하는 것을 봤었는데요.

아래 서비스에서 원하시는 기능이 제공가능한지 확인해보시겠어요?

https://app.keepgrow.com/admin/landing/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