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질문드립니다

현재 결제시 정기결제를 기본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앱으로 테스트쪽 서버를 바라보고 카카오페이 결제 했을시 정기결제 등록 안내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한건이 오고있습니다.
그런데 운영쪽 서버를 바라보고 카카오페이 결제시 2건의 중복된 정기결제 등록 안내 메시지가 오고있는데 혹시 현재 운영쪽 서버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앱의 코드상 문제는 없는걸로 판단됨과 동시에 기존에 없었던 현상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입니다.

말씀해주신내용으로는 문제여부를 판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운영서버에서 중복된 결제로 판단되시는 정기결제의 CID, SID, TID 정보와 함께 아래 메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kakaopay_pg@kakaocorp.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