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그인 후 다시 사이트 도메인으로 리다이렉트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카카오톡 로그인을 마친 후 사이트 도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카카오톡 로그인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사용자의 입장에서)

  1. 사용자가 프론트엔드 화면에서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기 버튼을 누른다.
  2. 프론트엔드에서 카카오링크 uri로 리다이렉트 한다(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0}&redirect_uri={1}&response_type=code&scope=account_email) ← 이 uri를 말하는 것입니다!
  3. 리다이렉트된 로그인 창에서 사용자가 자신의 카카오톡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한다.(추가정보 동의페이지도 선택한다)
  4. 로그인 성공 후, 애플리케이션에 리다이렉트 URI 부분에 등록된 uri가 호출되고 이 api로 인가코드가 전달 되고 (이 부분이 헷갈리는데 제 WAS 서버에 리다이렉트 URI랑 똑같은 경로를 가진 api 가 있습니다. 이게 호출된다는 뜻이에요…!)
  5. 이 api 에서 access_token을 가져오는 rest api를 호출하고, 받아온 access_token으로 사용자의 이메일을 rest api로 가져온다. 그리고 서비스 데이터베이스에 이미 등록된 이메일이면 바로 서비스 고유의 토큰을 리턴해주고, 등록되지 않은 이메일이면 해당 이메일로 가입시킨 후 서비스 고유의 토큰을 리턴해준다. (이메일을 가진 사용자라고 가정했습니다.)
  6. 다시 프론트엔드 페이지로 돌아가는데 이 때는 로그인이 돼서 사용자 정보가 뜬 상태로 돌아가진다.

근데 제가 실행하면 실제로는 5번 까지는 되는데 6번에서 어떤 프론트엔드 페이지로 돌아가는게 아니라 하얀 바탕에 리턴5번에서의 리턴값(발급된 토큰 값만…)만 뜹니다.
image
그리고 아래는 제 리다이렉트 uri인 api 입니다
image

제가 원하는 건 원래 로그인 페이지였던
image
이 페이지로 제가 얻은 사용자 정보, 서비스 토큰 (한마디로 리다이렉트 api의 리턴값입니다)과 함께 돌아가는 겁니다ㅜㅜ
참고로 저기 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로그인이 진행돼요… 로그인 자체는 되고 사용자 정보도 받아와지는데…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