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앱 변경 후 기존과 동일하게 싱크도입 가능여부 문의건

안녕하세요 사업자 변경으로 인해 비즈앱을 추가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비즈앱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비즈앱으로도 기존과 동일하게 싱크도입이 가능한지요?

기존 ID : 헤이톰(HEYTOM)(421325)
신규 ID : 헤이톰(624015)

변경전 / 변경후 세부내역에 대해서는 파일 첨부해드렸습니다.

이렇게 문의드리면 될까요?

확인 후 답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세부내역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eostm 안녕하세요.

헤이톰(HEYTOM)(421325) 기존앱을 보니 이미 연결된 이용자가 많은 것 같아요.

디벨로퍼스앱을 교체하시면 같은 이용자라도 전달되는 앱유저ID가 달라집니다.
(기존고객이 로그인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새로만든 앱을 사용하지마시고, 기존 헤이톰(HEYTOM)(421325) 앱의 사업자를 변경하시는게 어떠실까요?
사업자 변경방법은 아래 FAQ 참고 부탁드려요~

기존 사업자도 운영중인 비지니스가 있습니다.
하여, 카카오톡 채널만 양도/양수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해서…카카오톡 비지니스 채널은 신규개설한 상태입니다.
하여, 기존 플러스 친구들에게 신규채널 개설에 대해 알림 메세지를 보내놓은 상황이구요.
킵그로우라는 업체를 통해서 자사몰 회원가입을 카카오싱크 연동을 해서 운영하고있는데…
그러면 기존 디벨로퍼스를 사업자만 변경해서 신규개설한 채널로 연결하면 되는걸까요?

제가 상황을 정확히 이해 못했는데요.

현재 www.heytom.co.kr 사이트는 헤이톰(HEYTOM)(421325) 앱에 연결 되어 있고,
헤이톰(HEYTOM)(421325) 앱 [106-86-xxxxx] 과 @헤이톰 채널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새로 개설하신 앱과 채널은
헤이톰(624015) 앱 [406-86-xxxxx] 과 @heytom이 연결되어 있네요.

우선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새로만드신 "헤이톰(624015) 앱"을 사이트에 연결하게되면 기존 고객은 기존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어요.

질문1. 기존 앱 헤이톰(HEYTOM)(421325) 앱 은 사업자 변경이 가능하신가요?

그렇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기존 앱과 채널을 연결끊기 하시고 ( 헤이톰(HEYTOM)(421325) 앱과 @헤이톰 채널)
https://business.kakao.com/setting/channel-app

헤이톰(HEYTOM)(421325) 앱과 @heytom 채널을 연결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