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카페24 호스팅 업체 이용 중이고, 카카오싱크 검수 완료되어 이용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 회원가입 시 평생회원 선택 항목을 추가해서 회원데이터를 잃지않도록 고객님의 선택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카페2 4 메뉴얼 내에는 평생회원 항목 사용함 설정 후 저장하면 해당 내용이 카카오 개발자센터의 약관으로
자동 연동된다고 기재되어있는데, 적용이 안되어있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카페24 호스팅 업체 이용 중이고, 카카오싱크 검수 완료되어 이용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 회원가입 시 평생회원 선택 항목을 추가해서 회원데이터를 잃지않도록 고객님의 선택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카페2 4 메뉴얼 내에는 평생회원 항목 사용함 설정 후 저장하면 해당 내용이 카카오 개발자센터의 약관으로
자동 연동된다고 기재되어있는데, 적용이 안되어있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앱ID 알려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앱 ID 415593
앱 이름 스칸스킨
입니다!
확인해보니
약관도 잘표시되고, 채널가입 선택 동의도 잘표시되는데요.
다른 상황이실까요?
아래 빨간 박스처럼 평생회원 동의 항목도 같이 표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해당 내용이 이미 포함되어있는 걸까요?
현재 동기화된 상태는 아닌 것 같아요.
‘카페24> 고객관리 > 회원관리 > 회원가입/탈퇴관리 > 회원가입항목 설정’ 에서 “평생회원 설정” 을 체크 하시고
저장한다음
카카오싱크 간편 설정을 진행하셨나요?
아니면, 간편 설정 후, "평생회원 설정"을 저장 하셨나요?
간편 설정 후에 평생회원 설정 저장하였습니다!
"카페 24, 상점관리> 채널관리>카카오>카카오 로그인"에서 연동을 사용안함으로 저장했다가 다시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 실행을 하면 동기화 될것 같긴합니다.
고객유입이 없는 시간대에 시도해주세요. (반드시 기존에 사용하던 앱과 채널을 선택해야합니다!!)
반드시 기존에 사용하던 앱과 채널을 선택해야한다는게 어떤 뜻일까요…?
카카오 로그인 간편 설정을 실행하면 단계별로 진행되는데,
아래와 같이 앱과 채널을 선택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이때, "신규 앱 생성하기"를 하시면 절대 안되고
반드시 415593(스칸스킨)을 선택하시라는 의미였어요. (간혹 새로 생성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강조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하 이해했습니다! 말씀해주신 방법으로 해보고 추가 문의 있을 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말씀주신 방법으로
"카페 24, 상점관리> 채널관리>카카오>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 저장했다가 다시 간편 설정 실행하였으나
평생회원 항목이 동기화가 되지 않아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평생회원 동의 항목이 잘 표시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다시 확인 부탁드려요~
아 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