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확인 오류 메시지는 왜 보이는건가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465481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싱크 도입 테스트 중인데 아래와 같이 일부 테스트인원에게 본인확인 오류 메시지가 뜬다고 합니다.
  1. 어떤 상황에서 발생하는 건가요?
  2. 이럴 경우 가입 진행이 불가능한가요?
  3. 이 경우 고객사에 어떻게 안내해야 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앱에 설정된 주소로 접근이 안되는데요. 제가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 있을까요?
오류만 보면 CI 본인확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우선, "https://accounts.kakao.com/"에서 로그 아웃한 뒤 다시 로그인 해보시겠어요?

접근 가능한 사이트 주소는 https://www.modernhousefamily.com/member/login_test.asp 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계정 로그인 및 약관동의만 받도록 되어있고, 카카오싱크와의 통신 및 가입처리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혹시 해당 오류가 발견된 사용자 분의 이메일주소를 알려드리면 확인에 더 도움이 될까요?
그렇다면 메시지로 알려드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넵, 메시지로 이메일 주소 주시면 추가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시지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