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admin@popo-mall.com
- 호스팅 사: 가비아
- 서비스 URL : popo-mall.com
- 오류 내용 : ERR_EMPTY_RESPONSE
쇼핑몰사이트인데 서버 이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메인 웹서버와 보조 웹서버가 있었고 서로 lsync-rsync 맺어둔 상태로 웹소스는 다 땡겨받는 상태였습니다.
(DB서버 따로 운영중)
APM 모두 버전 맞춘채로 신규서버 세팅하였으며 웹소스도 그대로 받았는데 테스트 과정에서 sns로그인이 안됩니다.
아예 연결이 안되는 느낌… 계정로그인 -> 동의페이지 체크 -> 에러페이지 출력 상태인데 혹시 이런증상 보신적 있으신지 문의드립니다.
웹소스는 메인서버, 보조서버 둘다 끌어와서 사용해봤고 장비끼리 IP맞교체도 해봤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