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로그인 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암호화 송수신 작업중입니다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이용하신 고객님들중, 주문서를 넣어주실때 이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무한 로딩되는 현상이 발생되었어요.

이렇게 뜨는 이유와 대처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image

1개의 좋아요

해당 메시지는 저희 카카오에서 띄우는 메시지가 아닙니다.
쇼핑몰 개발 담당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해주세요.

카페 24쪽에서는 카카오톡 정보를 불러오는 과정에서 오류가 난 듯 하다고, 카카오쪽으로 문의 드리라고 해서 문의 드리는 내용이에요…

사용하신 앱의 ID를 알려주시면 저희 로그를 살펴보겠습니다.

5RFHN569C8 이걸 말씀하시는걸까요…?

저희 카카오디벨로퍼스 홈페이지에서 [내 애플리케이션 > 요약 정보] 메뉴에 가시면
’기본 정보’에 6자리 숫자가 있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계속 있거든요…쇼핑 사이트 하나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같은 문제가 반복하는데 대체 해결을 어떻게 하나요…하…귀찮고 피곤함…안귀찮으려고 커카오톡으로 사용하는건데 더 귀찮게 되네요 계속.

@jay0008
안녕하세요.

먼저 해당 메시지는 저희 카카오가 띄우는 것이 아닙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Cafe24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