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이용하신 고객님들중, 주문서를 넣어주실때 이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무한 로딩되는 현상이 발생되었어요.
이렇게 뜨는 이유와 대처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메시지는 저희 카카오에서 띄우는 메시지가 아닙니다. 쇼핑몰 개발 담당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해주세요.
카페 24쪽에서는 카카오톡 정보를 불러오는 과정에서 오류가 난 듯 하다고, 카카오쪽으로 문의 드리라고 해서 문의 드리는 내용이에요…
사용하신 앱의 ID를 알려주시면 저희 로그를 살펴보겠습니다.
5RFHN569C8 이걸 말씀하시는걸까요…?
저희 카카오디벨로퍼스 홈페이지에서 [내 애플리케이션 > 요약 정보] 메뉴에 가시면 ’기본 정보’에 6자리 숫자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