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은 어떤 이관을 말씀하신걸까요?
서비스에 적용된 앱(앱 ID 326109. 적어주신 rest api key)와 연결된 사용자 이관을 말씀하시는거라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에서 이미 카카오로그인한 사용자를 유지하면서 카카오싱크를 적용하고 싶은 니즈이신가요?
그렇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앱 ID 326109 로 다시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앱 ID 523424 와 연결된 채널과의 연결을 해제하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세요.)
앱 ID 326109을 비즈앱으로 등록하고, 채널을 이 앱과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추가 검수, 서비스 약관 검수도 변경된 앱으로 필요시에 다시 신청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