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오류 문의드립니다

앱 ID: 472466
서비스 도메인: https://linkor.co.kr/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 API 관련 질문드립니다.
신규 회원이 카카오 로그인을 통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서 그 뒤 아무런 반응이 없다(로그인이 안됨)는
문의가 가끔씩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래는 적용된 API 코드인데 혹시, 코드상에 문제가 될만한 요소가 있을까요?
api와 관련없는 코드는 삭제했습니다.

Kakao.Auth.login({
throughTalk: false,
success: (response) => {
window.Kakao.API.request({
url: “/v2/user/me”,
success: async ({ kakao_account }) => {
if (!kakao_account?.phone_number) return alert(“핸드폰 번호 정보가 없습니다.”);
if (!kakao_account?.gender) return alert(“성별 정보가 없습니다.”);
/* 회원가입 회원인지 확인하는 코드줄 */
},
fail: (error) => {
alert(“카카오에서 사용자 정보를 불러오는데 오류가 있습니다.”, error);
console.error(“Kakao API Error:”, error);
},
});
},
fail: (error) => {
alert(“카카오 접속에 오류가 있습니다.”, error);
console.error(“Kakao Auth Error:”, error);
},
});

혹시 해당 현상이 발견되는 User Agent 또는 대략적인 환경을 알 수 있을까요?

추가로, throughTalk: false로 하시면 카카오톡을 이용한 간편로그인이 동작하지 않는데요.
false로 하신 이유가 있으실까요?

비회원 고객 대상으로 문의를 받은거라 User Agent나 테스트 환경까지는 체크하지 못했습니다.ㅠㅠ
위 코드상만으로는 이상없는건가요?

throughTalk: false 설정을 한 이유는
기기에 따라서 카카오 로그인 화면 자체가 나오지 않는 버그가 발생된적이 있어서 넣게되었습니다.

코드 상으로는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으로는 파악이 어려워서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견되면
해당 카카오 계정의 ID를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네 알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