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도메인 인증관련 질문

현재 저희 회사는 카카오지도 api를 이용하여 원페이지 업체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체 홈페이지 하나당 고유의 서브도메인 주소를 부여해서 사용할려고 합니다.
ex) 1번업체 : aaa.main.kr / 2번업체 : bbb.main.kr 등 메인도메인은 똑같고 서로 다른 서브도메인이 각기 다른 업체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다만 현재 제작되어야하는 업체홈페이지가 약 수백개~1000개가 넘어가는 상황이라
수작업으로 서브도메인을 하나하나 등록하기가 힘들어 혹시 특정 메인도메인에 대한 서브도메인은 전부 api 인증이 되게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ef38f627f11deec7578e

문의하신 내용을 보면, 하나의 앱으로 다수의 서비스를 연동하려고 하시는 것 으로 보여집니다.
카카오 디벨로퍼스앱은 서비스 마다 반드시 분리되어야 하며,
하나의 앱으로 다수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사용자의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법적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terms/latest/ko/site-policies

제가 글을 쓰다 보니 실수를 한 부분이 있네요.

카카오지도 api를 이용하여 원페이지 업체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 ->
저희가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업체 정보로 홈페이지를 제작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중에 카카오 지도 api를 사용하여 ‘업체 위치만’ 지도로 표시를 합니다)

다시 읽어보니 오해가 있을수밖에 없는 문장이라 정정합니다.

또한 다수의 서비스가 아닌 하나의 서비스로 메인 홈페이지안에 서브페이지 형식으로 소개 홈페이지로 제작됩니다.
(예를 들어 main.kr/aaaa/으로 접속할수 있는 서브 페이지를 aaaa.main.kr로 접속할수있게 할려고 합니다,
이때, 현재는 서브도메인이 등록되지않아 정상적으로 지도가 표시가 안됩니다.)

해당 기능도 다수의 서비스인지 다시 재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