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 도입 후 특정 고객이 결제 시 무한 루프 오류가 발생합니다.
기종에 따른 이슈로 판단되는데,
혹시 카카싱크를 통한 간편 가입 할 때 핸드폰 사양 기종 기준이 있을까요 ?
아니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 도입 후 특정 고객이 결제 시 무한 루프 오류가 발생합니다.
기종에 따른 이슈로 판단되는데,
혹시 카카싱크를 통한 간편 가입 할 때 핸드폰 사양 기종 기준이 있을까요 ?
아니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카카오 로그인 이후 결제 시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문제는 서비스 측 오류로 보아야 합니다.
카페24 솔루션을 사용하고 계신 것 같네요.
카페24 측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