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로그인 오류 문제 해결하고 싶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기 연동을 했는데

error message
뭔가 잘못된 요청을 하신 것 같아요.
error=“invalid_grant”, error_description=“Invalid redirect: http://hazirzan.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does not match one of the registered values. Please check app settings on kakao developer site.”로그인 오류

로그인오류 2

라고 뜹니다.

포럼에서 찾아보고 가이드도 찾아봤는데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kyj20067

해지르잔 서비스에 대한 디벨로퍼스 앱을 다른 앱 으로 설정하신 것 으로 보여집니다.
카카오싱크 적용 이전 카카오앱을 사용하셨고, 이후 카카오싱크를 신청하면서 새로운 앱을 생성 하신 것 으로 보여지네요.
현재 사이트에 적용된 앱은 카카오싱크 검수를 받지 않은 기존 사용하였던 앱 이며, 설정하신 앱은 신규 앱 이에요.

  • 기존 앱 : 해지르잔 (464274)
  • 싱크 앱 : 해지르잔 (460380)

기존 앱에서 신규 앱으로 변경될 경우, 기존 카카오로 가입된 가입자가 기존 정보로 로그인 되지 못하고,
신규 가입이 되게 됩니다. 따라서 카카오싱크 적용된 앱을 기존 앱 으로 전환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moonkim510
관련하여 세부 가이드 부탁드립니다.

현재 신규앱 삭제후 기존앱 api를 적용했습니다.

지금은 로그인 가능하긴한데 앞에서 말씀하길 검수받지 못한앱 이라고 하셨는데

검수는 어디서받을수있고, 검수받지못하면 다시 로그인이 불가능 한가요?

검수받은지 확인은 어떻게 할수있을까요?

@kyj20067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단계를 거쳐 싱크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1. 고객센터 연락하여, 신규앱과의 채널 해지 요청
  2. 기존앱 싱크신청을 다시 진행
    3.기존앱-채널 연결 진행

카카오for비즈니스 상담톡 링크
https://pf.kakao.com/_WekxcC/cha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