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회원정보 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 싱크 신청시에 기존 카카오간편로그인으로 이용했던 앱이 아닌
알림톡과 카카오모먼트로 이용했던 앱으로 싱크를 연동하여 고객님들이 신규가입을 하게 되어 기존 고객님들의 주문정보와 회원정보가 유실되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인입이 들어온 후 카카오싱크 연동을 중단하고 기존 카카오간편로그인으로 이용했던 앱으로 다시 카카오소셜로그인 연동을 하였고 새로 신규가입되어 회원정보가 유실되었던 고객님들께서 다시 기존 회원정보가 돌아온 상태인데요~

카카오톡 기존계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계속 신규회원가입이 된다고 인입된 고객님 한분이 계셔서요~
기존 앱으로 카카오소셜로그인을 설정해 놓은 상태인데도 회원정보가 돌아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 걸까요?

@son20505

카카오 앱 이름과, 해당 사용자의 이메일을 쪽지로 말씀해 주세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