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싱크 신청시에 기존 카카오간편로그인으로 이용했던 앱이 아닌
알림톡과 카카오모먼트로 이용했던 앱으로 싱크를 연동하여 고객님들이 신규가입을 하게 되어 기존 고객님들의 주문정보와 회원정보가 유실되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인입이 들어온 후 카카오싱크 연동을 중단하고 기존 카카오간편로그인으로 이용했던 앱으로 다시 카카오소셜로그인 연동을 하였고 새로 신규가입되어 회원정보가 유실되었던 고객님들께서 다시 기존 회원정보가 돌아온 상태인데요~
카카오톡 기존계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계속 신규회원가입이 된다고 인입된 고객님 한분이 계셔서요~
기존 앱으로 카카오소셜로그인을 설정해 놓은 상태인데도 회원정보가 돌아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