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검수 해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카오 싱크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작업하던 도중

비즈앱과 카카오 채널을 연결하고 검수 신청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현재 신청된 비즈앱이 아닌 다른 비즈앱과 카카오채널을 연동하여야하는데

검수 중인 비즈앱이 있어서인지 카카오 싱크 연결상태 추가에서 카카오 채널 목록에 아무것도 뜨질 않습니다.

혹시 이 문제에 대하여 해결방법이 있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 검수를 위해 이미 앱과 채널을 연결하신 상태이고,
연결 완료 후 연결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 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려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