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태그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데브톡.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희 서비스에 카카오톡 sns로그인을 적용하면서 로그인한 사용자의 카카오정보를 자사DB로 저장하는 작업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비즈앱 연결과 카카오싱크를 모두 진행 완료하여서 사용자의 이름, 이메일, 번호, 성별 등등을 받아올 수 있게 되었는데 혹시 약관동의 태그 정보들은 어디서 받아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전에 이름과 프로필사진은 properties라는 객체를 통해,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 등은 kakao_account라는 객체를 통해 받아왔습니다.
image
위 사진에서 agreeTerms, agreePrivateInfo, agreeMarketingInfo 이렇게 3가지 필드명으로 받아오고자 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현재 약관태그는 3가지로 설정하여 검수완료된 상태이고 각 태그마다 true or false의 값을 받아오려합니다.
++ 개발 플랫폼은 nodejs / express / passport-kakao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용자의 약관 동의 내역은 동의한 약관 확인하기 API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API 응답은 사용자가 동의한 약관 태그와 동의 시점으로 구성되어 있어, 약관별 true/false와는 다른 구성이라 계획하셨던 것과는 조금 다른 형태로 구현하셔야 할 것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