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sns 연동건

안녕하세요.
카카오 sns 연동 관련 하여 문의가 있습니다.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시스템에서는 카카오 sns 연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자리나 다른 분 자리에서 휴대폰이나 pc 에서 홈페이지 접속후 카카오 sns 연동 하기 하면 정상적으로 팝업이
뜨면서 로그인 -> 동의 -> sns 계정연결 안내 순으로 정상적으로 처리가 됩니다.

그런데 일부 사람 중 안되시는 분들이 계셔서…
pc 경우 크롬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나. 익스플로러 에서 계정/비번 입력후 로그인 하면 팝업창이 흰색으로 되면서
안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모바일 도 카카오톡 연동시… 팝업화면이 흰색으로 표기 또는 계정/비번 입력후 로그인 하면 팝업창이 흰색이 뜨는 케이스분이 계십니다.

대부분 잘되시는 더 많이 계시는데 일부 안되시는 분이 간혹 몇몇분이 계십니다.
정확한 원인을 잘 몰라 의견 여쭙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앱 아이디 확인 불가능하여 APP 키 4631f2522dc407a8035e73aaa5d1bd17
    • 호스팅 사: 풀무원녹즙
    • 서비스 URL : https://greenjuice.pulmuone.com
    • 오류 내용 : 일부인원이 익스플로러에서 카카오 sns연동시 계정/비번 입력후 로그인 하면 팝업창이 흰색으로 되면서 팝업이 안 닫히는 현상 및 모바일에서는 sns연동시 흰 팝업창 만 나오고 진행이 안됨…
      해당 부분이 브라우저 옵션이나 쿠키 등으로 발생이 되는 오류 인지… 전 잘되는데 일부 안되는 고객분이 존재 해서요…어떻게 대응을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hssky00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증상이 발상한 사용자의 카카오계정을 쪽지로
제게 전달해 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ssky00

우선 풀무원 서비스의 로그인 요청 시, IE 브라우저의 버전이 7 이하로 요청된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서비스는 IE8 이상부터 지원하기 때문에,
낮은 버전의 IE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데이트 하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할 것을 가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말씀하신 내용과 같은 증상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카카오로그인 요청 시,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경우,
로그인 요청이 실패하여 흰색 화면으로 노출되는 것 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