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로그인 문의

안녕하세요.

특정 사용자가 소셜 로그인 시도 했는데, ID 값이 없을 때는 어떤 케이스에서 발생하는 경우 일까요?
ex) 이메일 변경?, 회원탈퇴,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연결 해제 등.

[안드로이드]
KAKAO_SDK_GROUP=com.kakao.sdk
KAKAO_SDK_VERSION=1.21.1

@wogns2645

문의내용 파악이 잘 되지 않네요.
ID값은 카카오 사용자 조회 API 호출 시 ID를 말씀하시는 것인가요?

사용자가 카카오 계정의 이메일을 변경하더도, 카카오계정 또는 연결된 앱 User 상태는 변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카카오 계정 회원탈퇴를 한 경우, 3rd 소셜로그인 시도 자체를 할 수 없으며,
앱 연결끊기를 한 경우 소셜로그인 시도 시, 신규 사용자의 가입과 동일한 절차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