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 share 에서 링크오브젝트를 통해 마켓플레이스로 가는게 불가한가요?

javascript용으로 카카오링크 쉐어기능을 구현했는데요…

링크 오브젝트(link)
메시지에서 콘텐츠 영역이나 버튼 클릭 시에 이동되는 링크 정보 오브젝트입니다.
오브젝트 내 프로퍼티 중 하나 이상은 반드시 존재해야 합니다. 아무 값도 입력하지 않으면 버튼이 보이지 않거나 클릭 시 이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링크에 사용되는 도메인은 반드시 내 애플리케이션 설정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도메인은 개발자 웹사이트의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선택 - [설정] - [일반] 메뉴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링크 실행 우선순위는 (android/ios)ExecutionParams > mobileWebURL > webURL 입니다.
아래와같이하면 팩키지네임이 ssss인 앱의 마켓으로 넘어갈줄알았는데 자바스크립트 앱설정에서 입력한
도메인으로만 넘어가네요…
그렇다면 커스터마이징이 불가하다는건가요?
아래 링크를 보니 그런거같은데…설마요…?

buttons: [
      
      {
        title: '앱으로 보기',
        link: {
          androidExecParams:'market://details?id=ssss'
        }
      }
    ]

링크 오브젝트에 따라 버튼 클릭 시 이동은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칩니다.

  1. Android/iOS ExecutionParams가 있고 해당 플랫폼이 등록되어 있다면 앱 링크 URL에 해당 파라미터를 추가하여 앱 링크 실행.(앱을 찾지 못하면 플랫폼에 등록된 정보에 따라 마켓으로 이동)
  2. (1)이 아닌 경우, mobile이면 mobileWebURL으로 이동
  3. (2)가 아닌 경우, webURL으로 이동

원하시능 기능이 무조건 마켓으로 이동이라면, 스킴 대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sss 와 같이 웹 URL을 mobileURL와 webURL에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URL의 도메인이 [앱 설정]-[일반]-[플랫폼]-[웹]에 등록된 도메인이여야 한단 점도 주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