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com.defaultCompany.kakaotest;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widget.Toast;
import com.unity3d.player.UnityPlayer;
public class kakaoTest {
// 스태틱 클래스를 인스턴싱해서 사용해야 유니티에서 정상 작동 됨.
// 아래 코드는 이를 위한 싱글톤 세팅임.
private static kakaoTest m_instance;
private Context context;
// 유니티에서 초기화 시 사용할 함수.
public static kakaoTest instance() {
if (m_instance == null) {
m_instance = new kakaoTest();
}
return m_instance;
}
// 유니티에서 초기화한 인스턴스에 Context를 전달하는 용도.
private void setContext(Context context) {
this.context = context;
}
// context에 UnityPlayer.currentActivity전달.
// 안드로이드의 토스트 위젯 사용하기.
private void ShowToast()
{
Toast.makeText(UnityPlayer.currentActivity, "토스트 위젯을 띄웠습니다!", Toast.LENGTH_LONG).show();
}
// 유니티에서 인자를 받아온 다음 그 내용을 다시 유니티로 전달하여 유니티의 함수 실행.
private void TestLog(String objName,String objMethod)
{
UnityPlayer.UnitySendMessage(objName, objMethod, "안녕하세요!");
}
}
위 코드로 네이티브 토스트 메시지는 사용이 되어 이코드를 변경해서 카카오 공유하기를 사용하려 합니다.
매니페스트, 그라들은 다 설정이 되어있는데 Feed Sample 의 경우 어디에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알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