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카카오 메시지 sdk 공유하기

package com.defaultCompany.kakaotest;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widget.Toast;
import com.unity3d.player.UnityPlayer;

public class kakaoTest {
    // 스태틱 클래스를 인스턴싱해서 사용해야 유니티에서 정상 작동 됨.
    // 아래 코드는 이를 위한 싱글톤 세팅임.
    private static kakaoTest m_instance;
    private Context context;

    // 유니티에서 초기화 시 사용할 함수.
    public static kakaoTest instance() {
        if (m_instance == null) {
            m_instance = new kakaoTest();
        }
        return m_instance;
    }

    // 유니티에서 초기화한 인스턴스에 Context를 전달하는 용도.
    private void setContext(Context context) {
        this.context = context;
        
       
        
    }

    

    // context에 UnityPlayer.currentActivity전달.
    // 안드로이드의 토스트 위젯 사용하기.
    private void ShowToast()
    {
        Toast.makeText(UnityPlayer.currentActivity, "토스트 위젯을 띄웠습니다!", Toast.LENGTH_LONG).show();
    }

    // 유니티에서 인자를 받아온 다음 그 내용을 다시 유니티로 전달하여 유니티의 함수 실행.
    private void TestLog(String objName,String objMethod)
    {
        UnityPlayer.UnitySendMessage(objName, objMethod, "안녕하세요!");
    }

}

위 코드로 네이티브 토스트 메시지는 사용이 되어 이코드를 변경해서 카카오 공유하기를 사용하려 합니다.
매니페스트, 그라들은 다 설정이 되어있는데 Feed Sample 의 경우 어디에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디벨로퍼스에서 Android, iOS, Flutter, JS SDK 예제만 제공하고 있어서
아쉽지만, 유니티 예제는 없네요.

제공 가능할지 검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티 카카오링크"로 구글링 해보니 몇가지 게시물들이 나오는데요. 참고해보시면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