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 API를 변경하면 이전 API로 가입된 고객들은 어떻게 되나요?

데브 토크님,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서비스는 유지하면서 회사사업자만 변경 하였습니다. 이로 카카오 싱크와 함께 카카오 앱도 다시 만들다보니 Rest API가 바뀌게 생겼습니다.

기존 API를 사용해서 카카오 채널로 제품상담및 고객대응을 해드렸는데…
1. 새로운 API를 사용하면 고객들과의 상담 정보도 모두 사라지게 될까요? 아니면 유지시킬 방법이 있나요?
2. API를 변경하면, 고객들에게 다시 가입이나, 로그인 정보를 요청하게 되는것인가요?
3. 혹시 이전 앱의 API를 사용하고 그 앱의 회사사업자 정보만 업데이트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새로운 앱의 API를 기존 API와 똑같이 바꿔주시는게 가능한가요?
4. 저희 처럼 새로운 API를 만들었을때 기존고객들에게 불편없이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참고로, 저희는 현재 카페 24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