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도입 후 rest api가 변경되었다고 하는데, 이전에 사용한 api를 알 수 있나요?

  1. 카카오싱크 도입 후 카카오 소셜로그인으로 가입한 기존 회원분들이, 신규회원가입 화면이 뜬다고 합니다.

카페24측에 문의하였더니 6월 22일 카카오 소셜로그인에서 카카오싱크로 변경할때, rest api가 변경되었다고 하시는데 카카오 소셜로그인 시 사용하였던 이전 rest api 값을 알 수 있나요?
카카오싱크를 연동하며 앱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카카오싱크를 도입하며 비즈앱을 비즈니스 채널과 연결하였는데, 연결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일수도 있나요?
카카오 계정은 help@bentoncosmetic.info 입니다. 계정에 연결된 앱은 ID 325902 하나뿐입니다. 앱이 하나인데, rest api 값이 변경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 카카오싱크로 회원가입 후, 탈퇴 후 재가입하는 방법
    카카오싱크로 회원가입 후 탈퇴하였는데, 그 이후에 신규가입 화면이 뜨지 않습니다.
    다시 신규가입이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1. 위의 계정으로 등록된 계정의 경우 이슈가 없어요. 전의 앱이 무엇이냐를 찾아야 하는데, 해당 계정의 소유는 아니였던것 같아요.
    위의 증상의 원인이 해당 이슈라면 카페24측으로부터 이전 앱의 앱키 정보나 다른 정보를 받으셔야 할것 같아요.
    결국 이전앱, 지금 연동한 앱 2개가 있는데, 하나로 통일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2. 신규가입이 뜨고 안뜨고도 카페 24에서 처리하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희가 정확히 어떤 로직인지를 알 수 없어서 가이드가 어렵네요. 카페24에 재문의 가능하실까요?

1개의 좋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카페24측에 문의 후 재문의드리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