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 api 기능을 이용하여 채널에 들어오는 제3자에게 이미지 파일을 카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방법 또는 승인 절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REST API의 커스텀 템플릿을 이용해 로컬에 저장된 이미지를 정해진 시간에 채널에 가입된 사람들에게 전송하는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중입니다.
현재 자신에게 보내기 기능만을 사용해 구현하는것까지 성공하였지만 토큰의 유효시간이 짧아 구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딩 과정중 의문점에 대해 질문하려고 하는데
해당 프로그램은 파이썬으로 구현하며 일정 시간이 지날때마다 카카오톡 api를 사용해 특정한 이미지가 포함된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1. 이후 해당 api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기 위해 채널에 업로드 후 해당 채널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템플릿을 전송하고 싶습니다. 카카오 채널의 가입자에게 제가 만든 api를 적용시킬수 있습니까? 만약 불가능하다면 템플릿을 타인에게 전송하려면 오직 자신이 가지고있는 친구들에게 카카오 친구api를 이용해서 전송하는방법밖에 없는지 궁금합니다.

  2. 로컬 경로에 있는 이미지는 업로드가 불가능하고 웹 서버에 공개된 경로에 있는 이미지만 링크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개발 가이드엔 로컬에 있는 이미지를 api로 전송하여 카카오톡 서버에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회신하는 방법이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REST API에서도 해당 기능을 사용할수 있을까요? 만약 불가능하다면 로컬 경로의 이미지를 어떻게 템플릿으로 전송할수 있을까요?

  3. 토큰의 지속시간이 짧아 주기적인 갱신이 필요할거같습니다. 자동으로 갱신되는 토큰을 얻어올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