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으로 redirect URI 등록하는 방법

수고 하십니다.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 특성상 카카오톡 개발자 사이트에 등록한 하나의 앱에 대해서, 동적으로 로그인 redirect uri 가 등록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A라는 앱의 카카오톡 개발자 / 내 어플리케이션 / 사용자 관리 / 로그인 Redirect URI 에 다양한 URI를 등록해야 합니다.
www.aaa.com, bbb.ccc.com 등 당사의 고객의 요청에 따라 생성되는 임의의 도메인 주소에 대한 callback 주소를 등록해야 합니다.
현재 수작업으로 일일이 등록해 줘야 당사의 앱이 정상 동작하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하면 dynamic 하게 redirect uri 를 동록할 수 있을까요?

가이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비즈니스 진행상황에 따라서, 등록해야 할 도메인이 수천개가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사용하고 계신 앱이 어떠한 앱이고,
어떠한 목적으로 RedirectURI 를 동적으로 추가하고자 하시는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 출장건으로 확인이 늦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앱은 모바일앱(플레이스토어의 ‘부킹통’)과 dev.globalgnt.com 인데요.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이 당사의 고객사별로 웹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고객사에서 요청하는 도메인주소를 백엔드에서 parameter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웹사이트(도메인이 계속해서 바뀌게 됩니다.)는 고객의 이용자(고객)가 고객의 도메인으로 접속하면 동적으로 html 이 생성되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때 카카오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서버에서는 코드로 고객의 도메인으로 리다이렉트 되도록 해 놓았으나, 카카오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오류가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api 등으로 당사의 API Key를 이용하여 당사의 고객을 위한 리다이렉트 URI를 동적으로 등록할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등록되어야 하는 URI 가 수천개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