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기능을 활용한 qr코드 생성 문의

안녕하세요,
빨간펜, 구몬으로 알려진 (주) 교원 에듀입니다.
현재 저희회사에는 전국에 100개가 넘는 오프라인 사업장이 있고 해당 사업장 마다 회사와 위탁관계로 맺어진 대표자가 있습니다. (교원에듀 대표 사업자로 각 사업장 마다 관리책임을 담당하고 있음)

해당 사업장에 개별 QR 코드를 부여하고
QR코드 스캔 시 카카오 싱크 기능을 활용하여 전용 멤버십 회원 유치를 하고자 하는 업무를 생각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한 업무 진행 프로세스나 궁금한 사항들이 있어서
카카오 싱크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사업장 별 고유 QR코드 생성 관련 문의이므로
데브톡에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선 상담 또는 업무 진행이 가능할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카카오싱크 도입 절차가 정리되어있는 해당 링크와 소개서를 전달 드립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셔서, 카카오싱크 도입 적용 검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QR코드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카카오싱크에서는 QR코드를 스캔했을때 카카오싱크로 간편가입 할수 있도록 연결되는 URL(퍼머링크)를 제공해 드리지만, QR코드 생성 자체를 해드리진 않습니다.
시중에 사용되는 QR코드 생성기를 이용해 QR 코드를 생성해주시고, 사용하실 서비스 랜딩 URL을 전달 주시면 카카오싱크로 리다이렉트 할 수 있는 퍼머링크를 생성해 드립니다.

또한 퍼머링크는 최대 10개까지 생성이 가능하며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퍼머링크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후 궁금하신 사항은 추가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퍼머링크를 최대 10개까지 생성가능하다는 말은
최대 10개의 사업장 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가요?
QR 스캔시 연결되는 랜딩페이지 URL은 100여개의 사업장에 공통 양식을 적용할 건데 이걸 한개의 링크로 보고
파라미터를 100여개로 부여할 순 없나요?

안녕하세요.

매장별 유입 구분을 위해서 퍼머링크를 발급해 드리면, 퍼머링크에 파라미터를 붙여 관리가 가능하십니다.

아래의 퍼머링크 관련 가이드의 하단에 ‘파라미터를 붙이는 방법’ 부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퍼머링크에 적용할 리다이렉트 서비스 URL 을 알려주시면 생성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