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g결제 시 오류

안녕하세요.

웹사이트 서비스 내 키움페이 PG사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PG 연동은 window.open 으로 PG사 페이지를 호출한 후
팝업으로 열린 창에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기본 브라우저, 사파리, 아이폰 등에서는 별다른 이슈가 보고되지 않았는데
안드로이드 킷캣버전 G3에서는
PG > 카드선택 > 현대카드 선택 이후에
화면이 하얗게 멈춘 상태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PG사에 선문의한 결과
새로고침 현상에 의하여 결제진행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다고
전달받았습니다.

해당 문제 수정이나, 확인 가능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