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관리자 설정 오류 KOE006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Redirect URI 를 기재하라고 되어있는데 어떻게 찾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도움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ssk426@gmail.com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사이트에서 카카오 로그인이 정상 동작하는것을 확인하였고
해당 앱에서 KOE006 오류도 발생된바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재현 가능 시, 재현 가능한 URL 접근 방법(모바일 브라우저 등)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PC화면으로는 가능하지만 모바일앱으로는 로그인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m.u-n-pet.com/member/login.html#none

사이트에 적용된 앱 키는 앱 494045의 것이 아닙니다.
앱 840737의 것인데요 따라서 Redirect URI 설정은 앱 840737에 부탁드립니다.

답변감사합니다. 840737의 Redirect URI 설정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는걸까요?!
로그인한 아이디는 494045로 로그인되어있어서 Redirect URI 추가를 하여도 반영이 안되는데
Redirect URI 추가에 어떻게 넣어야 정상 반영이 될까요?!

카카오 디벨로퍼스에서 앱 840737의 오너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의 오너 계정을 분신하신 경우라면 아래 FAQ를 참고 하시어 오너계정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서비스의 owner를 변경하는 방법 / How to change app owner

현재 오너의 계정은 ssk***@gmail.com으로 등록이 되어있는데 저희가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고 있는 아이디가 맞습니다!
오너의 계정 변경이 별도로 없다면 어떻게 진행해야하는건지 알수있나요…?!
840737의 오너계정을 몰라서 변경하려고 보니 ssk***@gmail.com계정으로 되어있어서 변경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적용된 앱은 840737 입니다.
해당 앱의 설정은 앱 840737의 오너 또는 에디터 이상의 권한을 가진 멤버만 가능합니다.

즉, 채널을 소유하고 있는 계정과 앱을 소유하고 있는 계정이 다릅니다.

1. 앱 840737의 오너 변경을 하셔야만 합니다.

해당 앱의 오너 또는 멤버만이 Redirect URI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앱 840737를 소유하고 있는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 아래 증빙자료를 포함하여 platform.developers@kakaocorp.com 메일로 owner계정 변경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앱이 어떠한 앱인지 확인을 위하여, 앱 이름과 알고계신 REST 앱키
  2. 본인확인을 위해, 해당 앱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의 사업자 증명서
  3. 요청하신 분의 해당 회사 재직증명서
  4. OWNER 계정으로 변경할 새로운 계정 (사업자의 자체 이메일만 허용)

2. 오너 변경 및 로그인 문제 해소 후, 톡스토어 고객센터에 추가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이트에 적용된 앱은 840737 이지만, 톡스토어 입점용으로 사용된 앱은 494045입니다.
이 경우 추후, 카카오 싱크 도입 및 채널 플러그인 사용시 현재 구성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토어 고객센터로 사이트에 적용된 앱과 톡스토어에 입점된 앱이 다름을 말씀하시고 가급적 앱 840737을 사용 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사이트에 적용된 앱 840737 이거에 해당하는 아이디를 모르겠는데 혹시 알려주실수있나요

아쉽지만,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정보는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오너 변경요청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신 메일로 서류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