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설정이슈 koe006 오류

해당 오류가 뜨는데
모든 회원이 저렇게 뜨는 건 아니고 특정 고객분에게만 뜹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536915입니다!!

아래 URL이 Redirect URI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신 오류입니다.
디벨로퍼스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카카오 로그인 메뉴의 Redirect URI에 등록 부탁드립니다.

http://gdadmin.in-a.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다른이야기지만, 해당 서브도메인으로 일반 고객님이 접속 가능하신 주소인지도 확인해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저희는 카페24를 이용하고 있는데 해당 URL도 넣어야 하는 걸까요?
우선 넣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시는 해당 서브도메인이 적어주신 저 URL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해당 URL은 접속이 되지 않아서요 ㅠㅠ

http://gdadmin.in-a.kr 도메인으로 접속가능한데요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겠어요?

그리고, 위에 안내드린 주소는 카카오 로그인시 서비스측에서 사용하는 redirect_uri 파라미터 입니다.
이 주소는 카페24에서 접근한 도메인을 기준으로 redirect_uri를 자동으로 설정하기에 이렇게 사용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서비스하지 않는 http://gdadmin.in-a.kr 주소로 접근 가능한건
서비스 내 컨텐츠나 외부 광고 등에 해당 주소가 노출되었기 때문에 가능할것이라 생각됩니다.
해당 주소가 컨텐츠나 외부광고에 노출되어 있지 않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 시 연결 된 링크가 해당 링크였네요 ㅠㅠ
덕분에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