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006) 관련하여 문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카카오로그인을 하려는데 (KOE006) 으로 연결이 뜨지않는다고 합니다.
내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 로그인]에서 Redirect URI를 새로 등록하거나, 라고 안내되어 있어서
홈페이지 주소를 작성하였으나 그대로인 상태입니다.
해결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 827182 입니다 !

827182앱은 최근 30일 API호출 이력이 없는데요.

사이트 URL알려주시겠어요?


등록된 bighorn.co.kr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디벨로퍼스앱은 536571 입니다.

사이트 에서 리다이렉트 URI 설정되어 호출하지만 카카오 디벨로퍼스에 리다이렉트 URI 설정 안되서 오류 발생하는 주소입니다.

Redirect URI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https://m.bighorn.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bighorn.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bighornmania.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___

536571 앱 소유자를 알지 못하신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디벨로퍼스앱 분실에 의한 Owner 변경 신청해주세요. 

> https://devtalk.kakao.com/t/topic/106819/2

알려주신 URI를 작성하여도 계속 006 오류가 뜹니다.
제가 입사하기 전 담당하던 분이 아무 인수인계없이 나가셔서 536571에 관해 전달받은것이 없습니다.
카페24를 통해 쇼핑몰을 사용중인데 혹시 오너 변경외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고객이 로그인 관련 연락을 주셨는데 빠르게 해결하여야해서요

우선, 사이트에 오류 발생하지 않도록 리다이렉트 URI추가해드렸습니다.

Owner계정은 아래 내용 참고 하셔서 변경 신청해주세요~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님의 글 #2

정말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대로 변경 신청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slight_smile:
빠르게 답변 및 오류해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