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오류 koe006 문의 드립니다

https://www.2-plan.co.kr/
여기에 카카오 로그인 할려는데 자꾸 koe006 오류가 뜨네요 모바일도 그렇고 피씨도 그렇습니다
ㅜㅜ 해결방법을 봐도 모르겠습니다 아렬주세요 ㅜㅜ

좋아요 1

안녕하세요~

혹시, 일전에 답변드렸던 아래 내용 확인 되셨을까요?

아이디가 달라서 596401 입니다 다시한번더 설명해주실수 있을까요

넵,

  1. https://www.2-plan.co.kr/ 사이트에 연결된 디벨로퍼스 앱은 투플랜(596401)이 아니라 2plan(237025) 입니다.

  2.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에서 카카오 로그인 설정 부분을 찾아보시면 2plan(237025)의 키값이 설정되어 있을거예요.

  3. 사이트에서 투플랜(596401)의 키값으로 변경하시면 디벨로퍼스 앱은 교체됩니다.

  4. 하지만 2plan(237025)으로 가입한 고객은 투플랜(596401)으로 변경 시, 새로 가입해야합니다. (카카오 고객 식별자가 달라지므로)

  5. 2plan(237025) 관리자 계정을 찾아서 기존 앱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2plan(237025) 의 관리자를 변경하시려면 아래 답변을 참고하셔서 신청주시면 됩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말씀주신대로 관리자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아래 답변을 주신대로 4가지 정보,서류를 준비하려고하는데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해당 앱이 어떠한 앱인지 확인을 위하여, 앱 이름과 알고계신 앱 키
2.본인확인을 위해, 해당 앱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의 사업자 증명서
3.요청하신 분의 해당 회사 재직증명서
4.OWNER 계정으로 변경할 새로운 계정 (사업자의 자체 이메일만 허용)

제가 대표일경우 3번은 신분증으로 대체가 가능한지랑
4번의 경우 사업자의 자체 이메일만 허용한다고 되어있는데 대표 개인개정은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신분증 대체 가능하며, 대표님 개인 계정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platform.developers@kakaocorp.com 이쪽으로 메일드렸는데
확인가능할까요? 혹시 앱오너변경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들이 문의가 너무 많아서요ㅜㅜ

네, 확인후 답장드리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사장님 혹시 확인되셨을까용??

메일로 답변 발송되었는데요.

기재해주신 계정은 카카오 계정이 아니라 OWNER 변경이 안되네요.

대표자의 이메일도 가능하지만, 카카오 계정이어야 OWNER 변경이 가능합니다.

developers.kakao.com 에서 신청하신 이메일로 회원 가입하시거나, 카카오 계정을 알려주시면 OWNER 변경 하도록 하겠습니다.

joseph9102@naver.com 입니다

아 죄송합니다. joseph9102@kakao.com
이걸 말씀하시는걸까요?

image

다시 메일로 신청 주신 계정으로 Owner 변경 처리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