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설정 이슈 koe006 수정했는데 오류나요ㅠㅠ도와주세요

자사몰 사이트 카카오로그인 koe006 오류
발생해서 아래와같이 오전에 수정했는데
계속 오류가 납니다.
수정 후 적용까지 시간이 걸리는걸까요. 아니면 주소가 잘못된건가요 ㅜ

http://navidcook.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m.navidcook.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navidcook.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m.navidcook.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일단 반영은 실시간으로 됩니다.
제가 해당 사이트로 테스트를 해 보니, 로그인이 적용된 앱과 현재 문의주신 개발자 계정의 앱이 서로 다른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문의주신 계정의 소유한 앱은 app id 523331 이고,
로그인에 현재 사용되고 있는 앱은 app id 128447 입니다.

여러개의 계정으로 같은 서비스인것 같은데 여러앱이 사용되고 있는것 같아요.
우선 앱을 하나로 통일 가능할까요?

사용하시고자 하는 앱을 알려주시면 가이드 드릴께요.

추가적으로 사용하시고자 하는 앱을 비즈 앱 으로 승격 부탁드리고, 아이콘이 등록 안되어 있으면 아이콘 등록도 부탁드려요.


현재 로그인에 사용 중인 앱으로 통일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는 지를 몰라서 가이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앱 아이콘은 이미 등록해뒀는데, 사용하고자 하는 앱을 승격하려고 하니 대표자 아이디가 아니라고 나오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통일하고 싶은신 앱의 app id를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비즈 앱 승격은 해당 앱의 소유자(owner) 계정이 할 수 있어요.
app id는 내 애플리케이션에서 ID라고 나오는 부분이 있어요.

128447 입니다~ 가이드 알려주시면 방법대로 한번 시도해볼게요!

살펴보니 로그인을 적용한 app id 128447 의 경우, 위에 말씀하신

부분이 적용이 안되어 있어요. 아마도 app id 523331 에 설정을 하셨던것 같아요.

따라서 app id 128447 로 접속을 하셔서 앱 아이콘 등록 및 설정을 해 주셔야 할것 같아요.
혹시 app id 128447 를 소유한 개발자 계정을 모르신 상태이신가요?

chldb*****04@na***.**m 의 계정으로 접속을 하셔야 해요.

  1. 해당 계정으로 접속 후,
  2. 앱 아이콘을 등록해 주시고,
  3. 비즈 앱으로 승격 부탁드릴께요.

PS) 해당 앱에 대해서 제가 로그인 실패가 되지 않도록 설정을 해 드렸어요.

저희가 사용하던 아이디와는 전혀 무관한 계정인 것 같아요.
다른 담당자 분들께도 전부 여쭤봤는데 계정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분이 없어요.
그래서 어제 저희가 가입했던 계정인 523331 로 설정을 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할 경우에는 어느 부분을 수정하면 되는 건가요?

헉…
그렇군요. 방법이 2가지가 있어요.

  1. 현재 사이트에 카카오 로그인이 적용되어 있는 app id 128447 의 주인을 원하시는 계정으로 바꾸시는 방법
  2. 현재 소유하고 계신 app id 523331 을 이용하시고 서비스 되고 있는 앱을 523331로 바꾸시는 방법. app key등.

2번을 말씀하신것 같은데요, cafe24를 사용중이신것 같은데 cafe24에 등록된 앱키를 app id 523331에 있는 앱키로 cafe24에서 설정을 하셔야 하지 않을까 해요.

위 1번의 경우, 주인을 바꾸기 위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시어 신청 주셔야 해요.

혹시 몰라서 디벨로퍼스사이트 내의 설정은 제가 app id 523331 에서도 (app id 128447과 같이) 올바르게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떻게 하실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