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006 오류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앱 플친 발송과정에서
플친메세지 클릭시 페이지로 정상랜딩이되지 않아 문의하였으나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정상적으로 처리되는 계정과 URl 형태 동일하게 넣었으나
아직 오류가 있고 인가 코드 요청 마라미터? 저게 무엇인지 모르겠어서 문의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전달해주신 이미지 잘 확인하였고 KOE006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 카카오 디벨로퍼스 로그인 > 내 애플리케이션 > 비즈 앱 선택 > 카카오 로그인으로 접근하시어
Redirect URI를 새로 등록해주시거나, 이미 등록된 Redirect URI 값을
인가 코드 요청 마라미터 redirect_uri 값으로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또는 채널명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안녕하세요
ID : 303265 입니다.
채널명은 // 돈키 ← 입니다.

감사합니다 !

채널 돈키에 연결된 비즈앱은 303265 가 아닌 807799 입니다.
해당 앱에 아래 Redirect URI 설정 부탁드립니다.

https://donkie.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m.donkie.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채널명 풀포 로 봐주실수있을까요 ??
계정로그인시 말씀하신 ID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널명 풀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유효한 채널명 또는 검색용ID를 제공부탁드립니다.

807799이 표시되지 않은것은 해당앱의 멤버가 아니기 때문인데요.
앱의 오너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라면 아래 FAQ를 참고하시어 오너 변경요청 부탁드립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님의 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