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에 관한 좌표를 받았을 경우 해당 경위도 좌표가 도로가 아닌 건물이나 해변 위로 표출 될 경우 해당 좌표를 도로 위로 자동으로 변경되도록 지원하는 기능이 kakao map api에 존재하나요?

차량 위치에 대한 경도,위도 좌표를 db로부터 받아오거나 다른 외부 장비로부터 전달 받았을 때 해당 좌표가 도로 위가 아닌 건물,해변,산 등 경로를 이탈하여 전송될 경우 근처의 도로 위의 위,경도로 좌표가 변경되도록 하는 기능이 kakao api 에 제공되나요??
아니면 별도의 함수를 어떤 식으로 구현해야 할 지 감이 오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따라서 다음 기능이 지원되는지 질문드립니다.

도로가 아닌 지점(건물,하천 등)에 표출된 차량의
위,경도 좌표를 인근 도로지점으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

  1. 로드뷰 경로 내의 각 지점마다의 node,link 좌표나 다각형의 꼭지점 좌표를 제공하는지?
    또는 지도 내 특정 다각형 안에 해당 다각형 바깥에 있는 위경도 좌표와 가장 가까운 경위도 좌표를 제공하는지?
  2. kakao api 내 자체 변환기능이 존재하는지
  3. 카카오 내비게이션기능이 kakao map을 web 개발시 제공받을 수 있는지
  4. 카카오내비 내 rest api기능에서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위와 같이 질문드립니다.

1번, 2번 기능 모두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각형과 특정 좌표의 거리를 구할 때는 polyline.getLength();를 이용해서
다각형 좌표와 특정 좌표의 직선거리를 계산해서 가까운 좌표는 구할 수 있지만
근처 도로 좌표를 반환하는 API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문의주신 카테고리는 지도/로컬 API 관련 카테고리입니다.
3번, 4번 질문은 카카오내비 카테고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