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akao login api 오류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Flutter 기반으로 kakao_flutter_sdk Plugin을 사용하여 kakao login api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kakao developers에서 앱 등록하고 iOS 및 Android 플랫폼 별로 설정을 진행하고 kakao login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iOS 환경에서는 kakao login 성공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토큰값을 얻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Android 환경에서는 ‘error: misconfigured, error_description: invalid android_key_hash or ios_bundle_id or web_site_url’ 에러가 나타나면서 로그인에 실패하고 토큰값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시 키 관련 에러로 알고 있어 Debug 환경에서 사용 중인 해시 키값을 등록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똑같은 에러가 반복되어 어떤게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해야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정확한 원인 및 해결 방안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앱 ID : 752263)

안녕하세요

서버 로그를 확인했을 때, 현재 요청들어오고 있는 키 해시 값은 2ZQ/t**************** 입니다.

kakao_flutter_sdk에서 await KakaoSdk.origin 값을 확인해보시면 아마 위의 키 해시 값이 나올 것 같습니다.

확인 후 등록 부탁드려요

2개의 좋아요

감사합니다 ㅠㅠ 덕분에 바로 해결했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