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Kakao Developers] 카카오 계정 휴면 탈퇴에 따른 디벨로퍼스 탈퇴 공지" 메일을 받고 잘 몰라서 질문 글 남깁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Kakao Developers] 카카오 계정 휴면 탈퇴에 따른 디벨로퍼스 탈퇴 공지” 메일을 받고 잘 몰라서 질문 글 남깁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메일 내용 -------->
[[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카카오 계정 휴면 탈퇴에 따라 디벨로퍼스 서비스에 영향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카카오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하지 않은 계정은 휴면 상태에 들어가고,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4년이 지나도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카카오계정 및 보관하고 있던 개인정보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카카오 계정에서 탈퇴된 경우 해당 계정으로 디벨로퍼스에 접근이 불가능하며. 디벨로퍼스 계정도 탈퇴가 되어 참여한 앱의 팀원에서 삭제됩니다.
이때 탈되가 되는 개발자 계정의 앱 중 오너인 앱이 있다면 앱 서비스가 중단되는 등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인 앱에 영향에 영향이 없도록 앱의 오너 계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의 오너 계정은 디벨로퍼스의 [앱 설정] > [팀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 Logo
본 메일은 발신전용입니다.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시려면 카카오 데브톡을 이용해 주세요.
Copyright © Kakao Corp.]]

---------------> 위 내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혹시 '카카오쇼핑’에서 판매에 영향이 가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 글 남깁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