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내부에서 사용중인 kakao_app_key 와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의 kakao_app_key가 달라 플랫폼 측에서 확인이 가능한지 요청드립니다

[SDK 버전정보]
// Kakao Login
implementation ‘com.kakao.sdk:v2-user:2.8.5’
[디벨로퍼스 앱 ID]
ID 747284

안녕하세요.
저희 서비스 측에서 발급받은 애플리케이션 ID에서 확인할 수 있는 kakao_app_key 들과 현재 코드에 적용되어있는 kakao_app_key가 다른 것이 확인되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상기에 작성한 앱 ID (현재 계정)를 통해 발급받은 kakao_app_key를 사용하지 않고
별도의 히스토리가 파악이 불가능한 kakao_app_key를 서비스 내부에서 사용중입니다.

관련하여 히스토리가 파악이 불가능한 kakao_app_key를 통해 등록된 계정 및 앱 ID를 플랫폼 측에서 확인이 가능 하실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 해볼 수 있는 URL 을 부탁드립니다.
서비스가 앱으로만 제공되는 경우 플레이스토어 URL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로그인 URL 전달드립니다.

https://member.etoos.com/login?clientId=6e20b960a9aac4c9baa116fa82ebd4bea653eac6&deviceType=android

해당 주소의 카카오 로그인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가능하시다면, 카카오 로그인 시, 표시되는 URL에서 앱 키를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kauth.kakao.com 이나 accounts.kakao.com 접근 시, client_id 파라미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URL을 통해 확인한 client_id는 앱 내부에 등록되어있는 서비스 키로
해당 키를 발급받은 계정을 내부적으로 파악할 수 없어 문의드렸습니다.

현재 계정에 등록되어있는 애플리케이션 내부의 client_id 키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해당 키를 통해 플랫폼에 등록된 앱 ID, 혹은 개발자 계정을 알 수는 없을지 문의드립니다.

현재 etoos.com 사이트에 적용되어 있는 키는 b9a5c1a84ce32cbe3389c732bbdd8fff 입니다.

해당 앱 키를 소유한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라면 아래 FAQ를 참고하시어 오너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아쉽지만,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계정 정보는 확인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해당 앱/서비스의 owner를 변경하는 방법 / How to change app ow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