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api 법인 계정 신청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단체관광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는 버스통입니다.
당사는 단체관광rt와 버스나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지도/로컬 api를 활용해 당사가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에 접목해 보다 유용한 정보 제공을 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이 문의 드립니다.

  1. 법인 계정을 발급받으면 쿼터제한 없이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다고 검색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를 위해 법인 계정 신청 절차를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2. 저희가 필요한 용도는

  • 기사좌표에 대한 주소변환 제공(/v2/local/geo/coord2address)
  • 기사좌표에 대한 인근 업체 정보제공(/v2/local/search/category, /v2/local/search/keyword)
    등입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먼저, 법인계정(=비즈계정)은 회사에서 API를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필수적으로 등록해주셔야 하는 부분이며, (로그인 후 내 계정 정보에서 설정 가능) API 기본 제공량 (지도 30만/일, 로컬 10만/일) 이상의 API 호출을 원하실 경우 양사 간 제휴가 체결되어야 합니다. 제휴 체결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메시지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휴체결 관련해서 궁금합니다. (비용 및 쿼터량 등) 정보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API 기본 제공량 이상의 API 호출을 위해 양사간 제휴가 체결되어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제휴 체결의 절차와 이를 위한 자격이 별도로 있는 것인지요. 더불어, 제휴 체결을 위해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법인계정 신청과 관련하려 자세하 안내를 요청 드립니다.
계약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담당자 연결을 부탁 드립니다.
계약 체결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비용/자격 등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법인계정: 일반 FAQ 내에서 비즈앱 설정 관련 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계약: 어떤 계약을 진행하시려는 것인지 내용을 알 수 없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쿼터와 관련된 사항이라면 지도/로컬 FAQ 내 제휴 관련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일반 FAQ 및 지도/로컬 FAQ를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즈앱 설정은 kakao Developers 로그인 후 내어플리케이션 정보에서 비즈앱 정보 등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