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에 있는 QR 코드를 카카오톡 앱 내 리더기로 스캔했는데 카카오 계정을 입력하라고 나왔다고 합니다.
(매장 전체에 싱크 가입 가이드를 카카오톡 앱 내 리더기로 스캔하는 방법으로 가이드 함)
고객분이 카카오계정이 뭔지 잘 모르셔서 가입을 못하셨다고 하니 이메일 확인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희 쪽 에서 확인한 결과, 현재 배포되고 있는 카카오톡 버전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 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사용자는 과거 카카오톡 내 오류가 있는 특정 버전을 사용하고 계셨을 것 으로 예상되는데요,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사용자가 있을 경우, 카카오톡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가이드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최신버전을 사용중임에도 그러한 문제가 지속되는 사용자가 발생 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시간과, 해당 사용자의 카카오톡 버전, 사용자의 이메일 번호를 확인하여
저희쪽에 전달해 주시면 보다 세부적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