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카카오링크 보내기 에러

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여기저기 다 검색해보고 구글링도 해봤지만 답이 없는듯 하여 도움을 요청드리려 글을 올립니다.
하이브리드 앱을 개발 중 이라 웹페이지 형식으로 먼저 구축하고 안드로이드 폰 갭을 씌우는 방식입니다.
클라이언트 요구사항 중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카카오톡 링크) 가 있어 찾아보니 javascript 방식을 통한 API 적용 방법이 있어
이를 이용해 우선 웹페이지로 구축하면 되겠다 싶어 앱을 등록하고 설정해 주었습니다.

javascript 개발가이드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 예제를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넣고, 안드로이드 폰 갭을 씌워 보았습니다.

그런데 예제 소스를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 넣었는데도 다음 화면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화질이 좋진 않지만, Application Error 가 뜨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앱키 설정화면에서 빠트린게 있나 싶어 찾아보았지만, 맨 위에 올려둔 이미지에서 확인되듯이 URL 도 제대로 입력해 두었고, 특별히 빠진 부분은 없는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javascript 용 API 를 사용하면 원래 안되는 것인지, 아니면 파라미터 나 설정에서 누락된 문제가 있는것인지, 그것도 아니라면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인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부디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라미터나 설정등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닙니다.
공식적으로 JavaScript SDK는 WebView나 하이브리드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우회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https://devtalk.kakao.com/t/4-4/457/3?u=leon

이 쓰레드를 참고하셔서 안드로이드의 WebView 코드를 수정해수지면 될 것 같습니다.

네 덕분에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