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유형별 문의처 - 카카오톡 채널 / 비즈메시지 / 카카오i 오픈빌더 고객센터 / 카카오 게임센터 / 제휴

관련 서비스에 직접 문의/확인 해야할 부분을 정리하였습니다.


서비스 문의유형 관련 링크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기능을 비롯한 채널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 [고객센터]
[채널 관리자]
카카오 채널 비즈메시지 고객센터 알림톡, 상담톡, 친구톡 및 딜러사에 관한 문의 [고객센터]
[비즈메시지 안내]
카카오톡 채널 상품 구독 카카오구독ON에 관한 문의 [고객센터]
[카카오구독ON 안내]
카카오톡 고객센터 카카오톡 기능 문의, 개선 문의 [고객센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카카오 페이관련 서비스 문의 [고객센터]
카카오i 오픈빌더 챗봇, 오픈빌더 관련 문의 [고객센터]
[카카오i 오픈빌더]
카카오 커머스 톡스토어 문의, 톡스토어 API 연동 [고객센터]
[카카오커머스 소개]
티스토리 티스토리 문의, 티스토리 API 연동 [고객센터]
[티스토리]
카카오와 제휴 각종 서비스별 제휴 https://with.kakao.com/
카카오 싱크 고객센터 해외사업자싱크도입, 카카오싱크 문의 [고객센터]
[카카오비즈니스]
카카오 게임센터 게임앱 기준, SDK사용문의 [고객센터]

[음성(뉴톤), 비전, 번역 API 에 대한 쿼터 증설 및 제휴문의 ]
[검색 API에 대한 쿼터 증설 및 제휴문의 ]

[지도 쿼터 증설 요청 & 절차와 비용 안내 FAQ]
[기본 쿼터 안내-제6조(쿼터 및 제한)]